다음 애드핏 승인 문자가 왔습니다.


신청하고 하루하고 반나절 더 걸렸습니다.



7월 4일 오전에 신청하고 


7월 5일 오후에 승인이 났습니다.



이제 시작하는 티스토리에 승인을 해 준걸보니


왠만하면 여러분들의 승인 요청을 


왠만해선 그들이 막을수 없을 듯 합니다 ㅋㅋㅋㅋ




다음 애드핏에서 온 문자 한번 볼까요.




이렇게 심사가 승인 되었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그래서 


다음 애드핏에 들어가 봤습니다.



심사대기에서 승인으로 바꿨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들어가서 확인해 보니



광고 적립금이 


자그만치


13원이나 


적립됐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이제 여러분들이 할일은 광고를 한번 클릭해 보는 겁니다 ㅋㅋㅋㅋㅋ




위로 가서 광고 클릭 해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