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펙스 시작합니다.


12월 12일 수소차 테마와 함께 

거래량 터지면서 상승했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 매도가 나오면서 

2600원을 버티지 못했습니다.



3일째 프로그램 매매가 나오고 있습니다.

라이브님 말씀으로 알았습니다.


가끔 심심하면 체크는 했지만 

시노펙스에서 프로그램 매매를 보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일단 프로그램 매매 창구 부터 보시겠습니다.




윗큰 사진이 프로그램 매매 현황이고


아래 사진이 메릴린치 매매 현황입니다.


수량이 딱 맞지는 않지만

메릴린치라고 확신해도 무방하겠네요^^


메릴외에 다른 창구는 미미해서 찾기가 어렵지만

데이타 축적되면 찾아질듯 합니다.




메릴린치가 작정을 했습니다.


2600원 이상에서 매도 많이 보이더니

고가에 접근하면서 매도량 최대로 나옵니다.


키움이 순매수가 많았습니다.





장중 보이지 않았던 


sk증권 / 유안타증권의 매수가 있었습니다.


아하 그리고 키움 순매수 너무 많았습니다.




주가가 상승하니 


이때가 기회구나 하면서 매도 창구들 늘어 났습니다.

메릴린치의 고추가루 뿌리기도 한몫 했고요.


jp모간이랑 ubs가 매도를 했습니다.






거래량 만큼이나 공매도 수량 나왔네요 

12월 12일 공매도 수량은 121,731주 입니다.


12월 10일 기준 공매도 잔량도 증가 했습니다

공매도 잔량증가와 프로그램 매매와의 관계도 있겠네요.





축하합니다.

신용님들 잘드시고 나가셨습니다.


그래도 남아있는 분들은 왜 일까요? ^^


오늘 한번 더 움직이나요?


키움 물량이 악성 물량으로 나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매번 그랬듯이 이렇게 올라간

 다음날은

키움 물량 실망 매물 나오면서 힘을 못 쓰더라고요.






키움은 

제발 

오늘 무사하길 ..............................


오전 7시7분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