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펙스 시작합니다.



11월 29일 아침부터 뉴스가 나옵니다


제목은 이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군요.


시노펙스 폐수처리사업 본궤도···두산重과 설비 공급 계약 체결



내심 그동안 누르기를 반복과 공매도의 감소

대차상환등으로 

11월 말일쯤 

혹시나 ? 한번쯤 했는데


아침부터 독일 뉴스가 아닌 

오만 뉴스가 나옵니다.

(오만원 간다는 얘기인가???ㅎㅎㅎㅎ)



박병주 본부장의 말씀 듣고 가실께요 ^^

박병주 시노펙스 멤브레인·필터사업본부장은 “이번 폐수처리설비 공급 실적 등을 바탕으로 동남아시아 및 중동 남미 등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막 여과방식의 해수담수화 폐수처리설비 공급을 확대를 해 나갈 것


"제발 플리스 그렇게 해주세여"



일단 시장반응은 


무섭습니다.



무반응 입니다.



아니   무반응 만들었습니다.



뉴스 나오자마자 

쪼잔한 물량으로 매도치며

발목을 잡습니다.






11월 29일 목요일


장중 거래원 상위


메릴린치 cs 뉴스나왔는데 매도 칩니다

청개구리인지?


너희들 진짜 시노한테 왜 그러냐?

아니면 시노가 너희고

너희가 시노인지 물아일체의 경지에........






11월 29일 목요일


거래량이 저게 뭡니까?


너무 보이게 하는거 아니니?






11월 29일


매수 거래원 상위




11월 29일 목요일


매도 거래원 상위





11월 29일 목요일


공매도





11월 29일 목요일


신용



별거 없지만 코멘트는 밤에 하겠습니다.


전화가 와서 나가봐야 하네요^^


지금 시각 7시 29분 입니다


잠시만요....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