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랜만에 시노펙스 시작합니다.


이번주 4000원이 넘으면 글 쓰려고 했는데


그냥 씁니다 ^^



일진다이아 상한가 기념으로 그냥 씁니다.

(참 저는 일진다이아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ㅎㅎㅎㅎ)



요즘 수소차 참 좋네요.


제 hts의 수소차 관종중에 시노가 가장 느립니다 ^^



1월 21일 시노펙스 현재가


3,665원으로 종가를 


아쉽지만 

 아쉽지만 


어쩔수 없죠 .


일진다이아 상 갔는데 


내일이 걱정 입니다 ^^


무슨 뉴스가 나와줘야 할 때 아닌가 ? 합니다.




1월 21일 


장중 거래원 상위


오전에 메릴이 매도 나오길래 

"""아하.....오늘은 힘들겠구나?""" 했는데

수소 힘이 좋네요.


cs증권의 초반 초치기 매도했고요.

내일 cs증권에서 얼마나 매도를 했는지 봐야겠습니다.


사모 와 기타법인의 매도가 더 신경 쓰이네요.





1월 21일 

프로그램 매매 추이


장중 162000주 가까이 순매도 나왔었는데

막판 매수 들어오네요.

막판 매수로 순매도 3만4천여주로 마무리 합니다.


일진다이아 상한가 이유로 

내일 초장에 매도하려고 하는지????


아무튼 막판 프로그램 매수로 

순매도 수량은 줄어 들었습니다.




수소경제 프레임으로 

수소차 분위기가 좋네요.


분위기 좋을때 

힘것 따라가야 하는데.....

아니 따라 오게 해야 하는데


시노가 무겁긴 참 무겁네요.


아직 버스에서 안내린 사람이 많은가 봅니다 ㅎㅎ


저는 버스에서 그냥 졸고 있습니다 ^^


우선은 실적이나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1-2년만 더 기다려 보려고 하는데


끝날때 까지 끝난게 아니라고


시노펙스 참 징합니다  ㅎㅎㅎㅎ



오랜만에 올라가는 글 입니다.



그럼 


계속 계속


무사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