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펙스 시작합니다.



세상에 이런 일이 .......


많은 분량은 아니지만 글 쓰던중 

컴이 재부팅하는 

그리고 임시저장도 안되고 

글이 깨끗이 사라졌네요.......


아무래도 일요일 아침부터 

일을 시키니 

컴이 화가 났나봅니다



원도우95를 쓰고 

윈도우98을 접했을 때로 부터 20년만에 생기는 일 입니다 ㅎㅎㅎ

(그러고 보니 시간 겁나게 겁나네요 ㅎ)


글은 사라졌어도 

갑자기 윈도우 98이 생각이 나면서 

옛생각이 새록새록 나고 있습니다.



잡설 그만하고


시노펙스 달려가 봅시다.




오늘은 새로운 서비스로 

새그림 하나 보시겟습니다. 짜잔>>>>>>.




11월 23일 금요일 


11월 19일 거래량 터진후

잠잠합니다.

그리고는 금요일에는 거래량 더 줄었습니다.


2600-2700원대 움직임 입니다.

힘을 모으는 건지?

힘을 빼려고 하는건지? 



이번주는 창구에 삼성이 얼굴을 잘 내밀고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현대차에서 노력하더니

금요일에도 적은 거래량으로 nh의 펀치력은 무시못합니다.


메릴린치 오전에 매수.....그리고 

그버릇 아직도 못 버리고 

11시이후 다시 매도 포지션.....






11월 23일 금요일


장중 주요 거래원 상위


꾸준히 매도 때리는 cs증권 

그리고 적은 거래량으로 위력을 과시하는 nh증권

이랬다저랬다가 하는 메릴린치.....

그리고는 특별함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창구인 부국증권이 들어 왔습니다.

서부티앤디에도 부국증권 들어 오면 상승하던데 ㅎㅎㅎ





11월 23일 금요일


매수 거래원 상위


오늘은 1등을 한국증권에서 했습니다.

참가자가 별로 없으니 한구이 1등을 다 하는구나 ????? ㅎㅎㅎ


그리고 그래도

반가운 부국증권 창구 입니다.

부국증권 2등 진심 축하합니다.

월요일에는 순매수 100만주 해 주세요.






11월 23일 금요일


끝까지 5단 거래원에서 보이다가 사라진


하이투자증권과 cs가 나란히 상위권 입니다.


메릴린치도 3등을 하면서 

아주 꼴보기 싫어지네요...^^






11월 23일 공매도 수량은 36,489주 입니다.

(씨에쑤 이s ㄲ ㅣ들 진짜......가짜......진짜......)


11월 21일 공매도 잔고 증가했습니다.

(집계되는 수량외에 다른 창구에서 공매도 나오고 있습니다)





11월 23일 금요일


시노펙스 신용거래 추이는 

융자잔고 56,429주 증가했습니다.


거래량도 없고 신용거래도 뜸합니다.


그런데


왜 금요일에 신용을 태웠을가요?


혹시 독일에서 좋은 소식 나오나요?


먼길 갔는데


꼭 좋은 소식 있기를 바랍니다.









하루 일찍 시작했습니다.

월요일 아침에 시간이 안날듯하여

미리 작성 합니다.


좀 더 부지런해야 하는데 ㅎㅎㅎㅎ





그럼 타임머신 버젼으로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ㅎㅎ

+ Recent posts